자주 묻는 질문
  • [활동 문의] [멘토] 장학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장학금은 수료 기준 충족  활동 완료  지급됩니다.

    수료 기준은 합격자에 한하여 OT 통해 별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활동 문의] [멘토] 활동비는 언제 지급되나요?

    활동비는 활동 기간  매월 지급됩니다. 활동에 필요한 교통비공간대 여비간식비, 물품구매비 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매월 마지막  활동 일지 제출  지출 내역을 함께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 [지원,선정 문의] [멘티] 기관이나 학교를 통하지 않고 개별 신청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해당 사업은 사회복지 유관기관 학교를 통해서만 지원 가능합니다.

    (지역아동센터, 종합사회복지관, 학교 교육복지실 해당 아동·청소년의 사례관리가 가능한 실무자를 보유한 기관)

    멘티와의 원활한 소통 사례관리를 위하여 기관을 통해 신청받고 있습니다.

    거주지 인근 사회복지 유관기관이나 학교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지원,선정 문의] [멘티] LH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경우에만 지원 가능한가요?

    . LH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등 학생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서류심사 주민등록등본 및 임대차계약서를 통해 LH 임대주택에 거주 여부를 확인합니다.

  • [지원,선정 문의] [멘토] 졸업예정자, 정규학기 초과자, 휴학생 (예정자 포함), 대학원생도 지원 가능한가요?

    LH 멘토와 꼬마친구 대학생 멘토의 자격요건은 학부 () 학생이며지원일 기준 4학년 1학기 재학생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따라서 졸업예정자, 정규학기 초과자, 대학원생은 멘토 지원이 불가합니다.

  • [지원,선정 문의] [공통] 선발 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선발 결과는 문자 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 [지원,선정 문의] [공통] 신청서 제출 후 수정 및 확인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멘토의 경우, 신청서 제출 시 작성해 주신 이름과 PW를 통해 신청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로: 참여하기 > 멘토 모집 > 대학생멘토 신청하기 > 신청내용 수정)

     

    기관의 경우, 신청서 제출 시 작성해 주신 기관명과 사업자번호, PW를 통해 신청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로: 참여하기 > 참여기 모집 > 참여기관 신청서 작성하기 > 신청내용 수정)

     

  • [사업 문의] ‘LH ’ 멘토와 꼬마친구는 어떤 사업인가요?

    LH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LH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고등학생 멘티와 대학생 멘토를

    1:1매칭하여 진행하는 학습 멘토링 사업입니다 학습지도는 물론 진로상담 정서지원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사업 소개탭에서 확인해 주세요!